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다양한 종류의 스포츠 베팅

여러분은 게임에 베팅하는 스릴을 좋아하는 스포츠 애호가인가요?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스포츠 베팅의 다양한 유형과 그것들이 어떻게 작동하는지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십니까? 더 이상 보지 마세요. 우리가 당신을 엄호하고 있으니까요! 이 블로그 게시물에서, 우리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세계를 탐구하고 여러분이 할 수 있는 모든 다른 종류의 베팅을 분석할 것입니다. 스트레이트 베팅부터 플레이, 티저 등 모든 것을 간단한 용어로 설명하여 다음 베팅 시 현명한 결정을 내릴 수 있도록 하겠습니다. 그러니 편히 앉아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흥미로운 세계에 대해 배울 준비를 하세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소개

당신이 좋아하는 스포츠 팀에 내기를 거는 것은 부키를 찾거나 카지노를 방문하는 것을 요구하곤 했습니다. 하지만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증가와 함께, 여러분은 이제 집에서 편안하게 내기를 할 수 있습니다.

이용 가능한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종류는 매우 다양하며, 각각의 장점과 단점이 있습니다. 이 기사에서는 가장 인기 있는 온라인 스포츠 베팅 유형을 소개합니다.

온라인 스포츠 베팅의 첫 번째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입니다. 이런 종류의 내기에서는 기본적으로 한 팀이 일정한 차이로 이길지 질지에 베팅하게 됩니다. 확률은 일반적으로 숫자 다음에 더하기 또는 빼기 기호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버팔로 빌스와 경기를 하고 있는데 점수 차이가 3점이라면 패트리어츠가 3점 차이로 우승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패트리어츠에 베팅할 경우, 패트리어츠가 3점 이상 차이로 승리해야 베팅이 가능합니다. 만약 그들이 정확히 3점 차로 이기면, 그것은 추진력이고, 당신은 당신의 돈을 돌려받습니다.

온라인 스포츠 내기의 두 번째 유형은 머니라인 내기입니다. 이런 종류의 내기에서는, 당신은 단지 어느 팀이 완전히 이길지에 내기를 거는 것입니다. 승산은 숫자 다음에 더하기 또는 빼기 기호로 표시됩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 대 빌즈 게임의 상금선이 -110이라면, 100달러를 받으려면 110달러를 걸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다양한 유형의 베팅

온라인으로 할 수 있는 스포츠 베팅에는 많은 종류가 있습니다. 가장 흔한 종류의 내기는 돈줄 내기인데, 이것은 게임의 결과에 대한 내기입니다. 다른 인기 있는 베팅 유형에는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 파레이 및 선물이 포함됩니다.

돈줄 내기는 가장 직접적인 유형의 내기입니다.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이나 개인을 선택하면 그 팀이 이기면 내기에서 승리합니다. 머니라인 베팅은 일반적으로 큰 금액을 지불하지 않지만, 위험이 낮고 이해하기 쉽습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머니라인 베팅보다 조금 더 복잡합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내기에서는 한 팀이 다른 팀보다 얼마나 더 잘하거나 더 못할지에 베팅합니다. 예를 들어, 패트리어츠와 제츠 간의 축구 경기에서 패트리어츠는 -7일 수 있습니다. 즉,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서는 7점 이상을 얻어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패트리어츠가 7점 이상 차이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그들에게 걸 것입니다. 만약 제츠가 그것을 가까이 두거나 심지어 게임에서 이길 것이라고 생각한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걸 것입니다.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은 정확하게 예측하기가 더 어렵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머니라인 베팅보다 지급액이 더 높습니다.

파레이는 여러 개의 내기를 하나로 결합한 것입니다. 예를 들어, 세 가지 다른 게임에 베팅할 수 있으며 세 가지 결과를 모두 정확하게 예측하면 한 번의 플레이에서 승리할 수 있습니다. 파레이는 어렵기 때문에 보통 보수가 높습니다

머니라인 베팅

돈줄 내기는 스포츠 내기의 가장 흔한 유형입니다. 돈줄 내기를 하면, 당신은 당신이 이길 것이라고 생각하는 팀이나 사람을 선택할 뿐입니다. 확률은 양수 또는 음수로 표시됩니다. 양수는 팀이 약자이고 음수는 팀이 우승 후보라는 것을 의미합니다.

예를 들어, 여러분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가 다음 경기에서 이기기 위해 내기를 하고 싶다고 가정해 보겠습니다. 자금줄은 다음과 같이 보일 수 있습니다:

패트리어츠 -200

이 예에서는 패트리어츠가 우승 후보이며 100달러를 받으려면 200달러를 걸어야 합니다. 패트리어츠가 지면, 당신은 모든 내기에서 지게 될 것입니다. 반면 패트리어츠가 승리하면 내기에서 이기고 원래의 내기와 우승 상금을 받게 됩니다.

산포/점 산포 베팅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여러분이 선택할 수 있는 몇 가지 다른 종류의 베팅이 있습니다. 베팅의 한 가지 유형은 스프레드 또는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입니다. 이런 종류의 내기는 특정 팀의 승리의 마진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만약 당신이 7점 차로 이기기 위해 뉴잉글랜드 패트리어츠에 베팅한다면, 그들은 당신이 내기에서 이기기 위해 7점 이상으로 게임을 이겨야 할 것입니다. 만약 그들이 6점 차 이하로 이겼다면, 당신은 내기에서 지게 될 것입니다. 또 다른 유형의 내기는 돈줄 내기입니다. 이런 유형의 내기는 단순히 게임에서 이길 팀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경기에서 이길 가능성이 얼마나 되느냐에 따라 각 팀마다 승산이 달라질 것입니다.

오버/언더 및 총 베팅 수

온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은 오버/언더 및 토탈 베팅입니다.

Over/Under betting을 사용하면 게임의 총 점수가 특정 금액 이하가 될 것인지에 대해 간단히 베팅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축구 경기의 오버/언더가 48이면 두 팀의 합계 점수가 48보다 클 것인지 아니면 48보다 작을 것인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총 베팅은 오버/언더 베팅과 비슷하지만 총 점수에 베팅하는 대신 한 팀이 점수를 획득한 총 포인트 수에 베팅하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농구 경기의 총점이 180이면 한 팀이 180점 이상을 얻을 것인지 아니면 180점 미만을 얻을 것인지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온라인 스포츠 책에서 오버/언더 및 토탈 베팅을 모두 찾을 수 있으므로 이러한 유형의 베팅을 제공하는 책을 찾는 것은 어렵지 않습니다.

파레이와 티저

파레이와 티저는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 중 두 가지입니다. 패리 베팅은 잠재적인 배당금을 증가시키기 위해 두 개 이상의 개별 베팅을 연결하는 단일 베팅입니다. 티저 내기는 플레이와 비슷하지만 내기를 더 매력적으로 만들기 위해 승산이 줄어듭니다.

파레이는 종종 높은 위험과 높은 보상을 받는 유형의 내기로 간주되는데, 내기를 하는 사람이 그들의 승리를 거두기 위해 모든 연결된 내기가 필요하기 때문입니다. 티저는 베팅자가 각 개별 게임에서 자신에게 유리한 포인트 스프레드를 조정할 수 있기 때문에 약간의 유연성을 제공합니다.

놀이와 티저 모두 스포츠에 베팅할 때 여러분의 잠재적인 수입을 증가시키는 좋은 방법이 될 수 있지만, 그것들은 또한 더 높은 수준의 위험을 수반한다는 것을 기억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돈을 내기 전에 반드시 조사를 하고 각 유형의 베팅 조건을 이해해야 합니다.

선물 및 소품 베팅

선물 베팅과 소품 베팅은 온라인에서 이용할 수 있는 가장 인기 있는 스포츠 베팅 유형 중 두 가지입니다. 선물 베팅은 보통 슈퍼볼과 월드 시리즈 중 어느 팀이 우승할 것인지와 같은 미래에 일어날 사건에 대해 이루어집니다. 반면에, 소품 내기는 보통 몇 야드를 얻을 것인지 혹은 특정 팀이 먼저 득점할 것인지와 같은 게임의 과정에서 발생하는 이벤트에서 이루어집니다.

두 가지 유형의 베팅 모두 다양한 스포츠를 위해 이루어질 수 있기 때문에, 모든 사람들을 위한 무언가가 분명히 있을 것입니다. 만약 여러분이 다음 게임 날에 약간의 흥미를 더하고 싶다면, 선물이나 소품 내기를 하는 것을 고려해 보세요! 보다: 메이저놀이터 추천을 확인해보세요.

라이브 베팅 전략

라이브 베팅은 게임이 전개되는 동안 게임의 동작에 참여할 수 있는 좋은 방법입니다. 경기 결과부터 개인 선수 및 팀 통계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에 베팅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시작하는 데 도움이 되는 실시간 베팅 전략입니다.

가장 먼저 해야 할 일은 베팅할 게임이나 매치를 선택하는 것입니다. 어떻게 작동하는지 잘 이해할 수 있도록 익숙한 것을 선택해야 합니다. 게임을 선택했으면 확률을 확인할 시간입니다.

라이브 베팅에서는 확률이 빠르게 변할 수 있기 때문에 빠르게 읽고 그에 따른 결정을 내릴 수 있어야 합니다. 이용 가능한 베팅의 다양한 유형과 승산이 무엇을 나타내는지에 주목합니다. 예를 들어, 돈줄 내기는 단순히 누가 게임에서 이길지에 대한 내기입니다.

스프레드 베팅은 승리의 마진을 고려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5 스프레드는 내기에서 이기려면 한 팀이 최소 6점 차로 이겨야 한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면에 +5 스프레드는 팀이 최대 4점 차로 질 수 있다는 것을 의미하며 당신은 여전히 내기에서 이길 것입니다.

오버/언더 베팅은 게임의 총 점수가 끝날지 일정량 이하가 될 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이 숫자는 오즈메이커에 의해 설정되며 팀에 대한 더 많은 정보가 제공됨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일단 승산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감지되면 내기를 시작할 수 있습니다. 예산 범위 내에 머물면서 자신이 원하는 것만 걸도록 기억하세요

결론

스포츠 베팅과 관련하여, 다양한 종류의 베팅이 가능합니다. 가장 일반적인 베팅 유형은 포인트 스프레드 베팅으로, 특정 게임에서 승리의 마진에 대한 베팅입니다. 다른 인기 있는 베팅 유형에는 특정 게임에서 누가 이길지에 대한 베팅인 머니라인 베팅과 한 게임에서 점수를 획득한 총 점수에 대한 베팅이 포함됩니다. 또한 게임 중에 발생할 특정 이벤트에 대한 베팅인 소품 베팅과 시즌 또는 이벤트의 결과에 대한 베팅인 퓨처스 베팅이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