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포츠 베팅의 안팎

아드레날린 러시를 찾는 스포츠 애호가인가요? 당신은 당신이 가장 좋아하는 게임에 재미를 더하면서 추가적인 현금을 벌고 싶나요? 스포츠 베팅보다 더 멀리 보지 마세요! 스포츠 경기에 돈을 거는 것은 수 세기 동안 있어왔고, 온라인 스포츠 책의 등장으로, 그것은 그 어느 때보다 쉬워졌습니다. 하지만 먼저 머리를 내밀기 전에 스포츠 베팅의 안팎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가이드는 오즈 앤 스프레드의 이해에서 자금 조달 관리에 이르기까지 성공적인 베터가 되기 위해 필요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스포츠에 대한 여러분의 사랑을 훨씬 더 짜릿한 것으로 끌어올릴 준비를 하세요 – 시작해요!

스포츠 베팅이란 무엇인가?

스포츠 베팅은 스포츠 경기의 결과에 돈을 거는 것입니다. 베팅은 이벤트 전에, 온라인 북메이커를 통해, 또는 이벤트 자체에서 할 수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베팅자는 일정 금액의 돈을 베팅해야 하며, 그 돈은 책을 만드는 사람에 의해 매칭됩니다. 만약 베팅자가 내기에서 진다면, 그들은 원래의 지분과 그들이 내려놓을 수 있는 추가적인 자금을 잃게 될 것입니다.

야구, 농구, 하키, 축구, 테니스를 포함한 많은 다른 스포츠들이 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대부분은 합법화된 시장과 베팅 문화가 상당한 재정 성장을 촉진한 북미에서 이루어집니다. 하지만, 현재 전 세계 많은 국가에 합법적인 시장이 있으며 성장 전망은 여전히 강력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오랫동안 미성년자 도박과 스포츠 부패에 대한 우려로 논란이 되어 왔습니다. 그러나 최근의 기술 발전과 엄격한 규제 통제로 인해 이러한 위험이 다소 감소했습니다.

스포츠 베팅의 종류

베팅에는 크게 라이브, 인플레이, 소품 세 가지가 있습니다.

라이브 베팅은 이벤트가 실제로 열리기 전에 온라인 스포츠 북과 내기를 하는 것입니다. 인플레이 베팅은 이벤트가 발생할 때 발생하는 베팅을 말합니다. 프로포즈 내기는 누가 먼저 득점할지, 동전 던지기에서 누가 이길지 등 게임 자체와 무관한 것들에 거는 내기입니다.

어떻게 내기를 걸죠?

스포츠에 내기를 걸기 위해 당신이 알아야 할 몇 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는 확률입니다. 확률은 어떤 사건이 일어날 가능성이며, 그들은 어느 쪽이 다른 쪽보다 얼마나 많은 돈을 베팅하는지에 따라 결정됩니다. 예를 들어, 레이커스가 한 경기에서 100점 이상을 획득할 것이라고 100달러를 걸면 확률은 1:100 또는 0.01%가 됩니다. 레이커스가 그 경기에서 90점 미만을 기록할 것이라는 데 10,000달러를 걸면 10:1 또는 100% 확률이 됩니다.
두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당신이 어떤 종류의 내기를 하느냐입니다. 베팅에는 두 가지 주요 유형이 있습니다. 스트레이트 베팅과 배치 베팅입니다. 당신이 결과를 예측하고 그 예측에 돈을 거는 것이 확실합니다. 플레이스 베팅은 실제로 게임이 시작되기 전에 북메이커와 내기를 하는 것을 포함합니다.
세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어느 팀에 베팅하느냐입니다. 미국 스포츠에서, 팀들은 동쪽에서 서쪽으로 나열됩니다. 따라서 로스앤젤레스에서 경기에 베팅하는 경우, 어느 팀이 이길지 추측하는 것으로 시작하고(여러 팀이 있다고 가정하면), 그날 경기하는 팀의 목록을 따라 작업하십시오.
네 번째로 알아야 할 것은 확률 단위당 얼마의 위험을 감수할 의향이 있는가 하는 것입니다(즉, 각 개인 점수에 얼마를 걸 의향이 있는가). 어떤 사람들은 좋아합니다

스포츠 베팅의 위험과 보상은 무엇인가요?

스포츠 베팅에는 많은 이점이 있지만, 몇 가지 위험이 수반되기도 합니다. 도박에 관한 한, 어떤 종류의 내기에도 항상 위험이 수반됩니다.

스포츠 베팅과 관련된 위험 중 일부는 당신의 지분 전부를 잃을 가능성과 도박에 중독될 가능성을 포함합니다. 스포츠 베팅은 또한 여러분을 이용하려는 누군가에 의해 사기를 당하거나 속을 위험을 수반합니다. 이러한 위험을 인식하고 시작하기 전에 스포츠 베팅을 둘러싼 규칙과 규정을 확실히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안전한 토토사이트.

결론

스포츠 베팅은 2020년까지 500억 달러를 벌어들일 것으로 예상되는 성장하는 산업입니다. 스포츠에 베팅할 때 가장 정보에 입각한 선택을 하기 위해서는 스포츠 베팅의 안팎을 이해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이 기사에서는 다음 항목을 다룹니다:

-스포츠베팅이란 무엇인가요?
-스포츠 베팅의 이점입니다
-스포츠 베팅의 위험성입니다
-스포츠에 돈을 거는 방법입니다
-결론입니다